CAFE

잔나비띠 동호회

다슬기

작성자사고디|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1

올해

첨으로 다슬기를 잡았다

1시간 20분 달려 가서리 2시간 잡다가

일행중 한사람의 준비 부족으로

아쉬움 남기고 돌아왔다

1ㆍ해드 랜턴

2ㆍ망사 망(날파리 방지 용)수경

3ㆍ간식과 생수

4ㆍ망사로된 다슬기 통

5ㆍ수경(주간엔 필수 야간엔X

6ㆍ어깨장화(6월7월엔 필수 8월부터X

(한명이 어깨장화 일명 멜빵장화가 없어서 아쉽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8 내가 참 좋아하는 고듸 (경상도는 다슬기를 고듸 라고 불러요 ).
    엄청 많이도 먹었는데 다슬기 맛 안 본지가 근 3 년이 되었네요 .
    오랫만에 다슬기 탕이나 먹고 싶은데 , 어디서 팔라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