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슬기 작성자사고디|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장군 작성시간26.06.08 내가 참 좋아하는 고듸 (경상도는 다슬기를 고듸 라고 불러요 ).엄청 많이도 먹었는데 다슬기 맛 안 본지가 근 3 년이 되었네요 . 오랫만에 다슬기 탕이나 먹고 싶은데 , 어디서 팔라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