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추억속 쎄시봉~~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빛 작성시간26.06.21 즐거웠고 행복했고
    고마워~ 답니다. 모두들~~☆

    7주년을~위하여
    열심히 살으십다.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21
    설마 어울림 7주년을 위해서,,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웃남 당근이쥬ㅡㅡㅡㅡ
    류수가 어울림에 온 이후로
    언제나 함께 해주신 한빛님이시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21 류수(김포) 
    좀 오바를 한 듯.,.ㅋ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웃남 ㅋㅡㅡ 저또한 분위기에 취해서
    허리 뽀샤질뻔 했습니다.
    역시 분위기에는 천하장사도 무너질듯 합니다
  •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넵ㅡㅡㅡㅡ
    언제나 건행하시구요
  • 작성자 이화 작성시간26.06.21 칭구
    아프지말고 건강하시게나
    건강을 잃으면 모든게 부질없다네~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고맙네ㅡㅡㅡ 늘 건행하자구
    어제 고생했어
    덕분에 참 존 시간 보냈다요
  • 작성자 순이 작성시간26.06.21 아고~이쁘게도 찍어주셨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ㅡㅡㅡㅡ
    멋진 모습 잘 표현해 드려야 했는데
    갤럭시 폰의 한계라서 ㅎㅎ
  •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21
    기쁜 우리 가장 젊은 날이었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늘 건강하세요~~~
    외롭지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또한 즐거웠답니다
    사람인지라 가끔은 외로움에 젖기도 하지만
    어제 류수곁 반경 1미터 안에 자그마치
    여섯여인이 함께 해주셔서
    그 뜨거운 열기로 외로움은 다 녹여냈습니다
    ㅎㅎ
    남은 오늘시간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21
    너무 신나게 잘 놀았드만
    살쯔기
    후유증이 옵니다.

    이제부턴
    다음 7주년을 위해 체력 소모를 줄이기로,,ㅋ

    류슈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어제였습니다
    일년에 한번인데 어제 종로통
    골목이 진도8정도로 흔들렸을것입니다
    좀만 더 뜨거웠더라면 청계천 냇물이
    넘쳤을지도....

    덕분에 온통 행복한 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주년을 기대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