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강챌 열여덟번째 설악산(2026.6.15) 작성자천상녀|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에 집을 나섭니다네비에. 오색 지구 주차장 입력후. 달려갑니다날씨가 넘 좋네요여유롭게 슬로우슬로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곰 | 작성시간 26.06.15 들머리 한계령과 오색을 비교 해 가며 가파른 줄도 모르고 오르다 보니 어느덧 설악 폭포를 지나고 있고 바로 이어지는 이번 산행의 백미인 가파른 계단의 연속 구간에서는 체력 방전속에 사투를 벌여 가며 대청봉에 도착 ㅡ 와 동해쪽 운해가 완전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