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산행 앨범

26년 강챌 열여덟번째 설악산(2026.6.15)

작성자천상녀|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1

새벽에 집을 나섭니다
네비에. 오색 지구 주차장 입력후. 달려갑니다
날씨가 넘 좋네요
여유롭게 슬로우슬로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곰 | 작성시간 26.06.15 들머리 한계령과 오색을 비교 해 가며 가파른 줄도 모르고 오르다 보니 어느덧 설악 폭포를 지나고 있고 바로 이어지는 이번 산행의 백미인 가파른 계단의 연속 구간에서는 체력 방전속에 사투를 벌여 가며 대청봉에 도착 ㅡ 와 동해쪽 운해가 완전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