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뉴모닝 작성시간26.06.15 사진으로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멋진 행사 주최 해주신 신도회 회장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범일 스님과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스님 덕분에 불교 대학도 다니게 되었고 좋은 말씀, 귀한 말씀 많이 듣고 배우게 되었습니다.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빌어 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금송회 회원 여러분들 덕분에 맛난 점심과 귀한 대접 받으면서 편안하게 삼사 순례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사진도 이쁘게 찍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