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직지사 부석사 봉정사 순례

작성자dudn(마야행)|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윰심 작성시간26.06.14 함께하지 못한 아쉬운 맘 담아주신 사진으로 달래봅니다.
    그리운님들 보며 옛 추억도 ....
    마야보살 고마워요. 늘~ 좋은 날 되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dudn(마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혜윰심 언니..
    시작되는 일주 월요일 아침
    반가운 시간 맞이합니다
    항상 생각해 주시는 마음 덕분으로
    날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언제든 나오시는길
    연락 살짝 기다려 봅니다
    뜨거워진 날들속 언니께서도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께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뉴모닝 작성시간26.06.15 사진으로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멋진 행사 주최 해주신 신도회 회장님 고맙습니다. 덕분에 범일 스님과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스님 덕분에 불교 대학도 다니게 되었고 좋은 말씀, 귀한 말씀 많이 듣고 배우게 되었습니다.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빌어 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금송회 회원 여러분들 덕분에 맛난 점심과 귀한 대접 받으면서 편안하게 삼사 순례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사진도 이쁘게 찍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dudn(마야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금송회와 함께 하신 분이시군요
    바쁜 시간으로 살짝 힘은 들었지만
    그 또한 추억이라 생각을 합니다
    좋은날 행복한 시간으로 잘 다녀 오셨다니
    저희도 그마음 함께 합니다
    뉴모닝님 잘 모르지만 운수사 도량에서
    만나기도 기다려 봅니다
    오늘도 좋은날
    행복한 시간으로 잘 보내시기 바랄께요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