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우석회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라 다들 멀리서 오느라 고생 많았어
모임이 일정대로 편히 진행될수있게 적당한 비도오고 너무 좋았던거 같네
우산쓰고 다니느라 힘들긴했지만 그덕에 땀도 흘리지않고 쾌적한 상태에서 다닐수있었던거같아
다들건강한 모습보니 너무좋더라고
오늘 모임장소 총무님이 자세히 올려줘서 쉽게 찾아갈수있었어
오늘 길치인 종성이하고 벌금을 낼뻔한 훈재가 있어 좋은 이야기거리가 된거같아
다들 집에 잘귀가하고 담번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