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뭘 정기모임 후기 작성자비룡2007|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종성 작성시간26.06.21 new 모처럼 친구들과 함께 걷고 얘기 할수있는 시간들 되어서 좋았다.기획한 집행부와 길안내해준 영환이도 수고 많았어..시골 촌에 살다보니 도회지에 나가면 여전히 길치가되는 내가 자꾸 나이먹음에 더해지는것 같은 핑계거리가 생기네~다음에 또 모두 건강하게 다시 보도록하자..친구들 모두 수고 많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