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뭘 정기모임 후기

작성자비룡2007|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1

6월 우석회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라 다들 멀리서 오느라 고생 많았어

모임이 일정대로 편히 진행될수있게 적당한 비도오고 너무 좋았던거 같네

우산쓰고 다니느라 힘들긴했지만 그덕에 땀도 흘리지않고 쾌적한 상태에서 다닐수있었던거같아

다들건강한 모습보니 너무좋더라고

오늘 모임장소 총무님이 자세히 올려줘서 쉽게 찾아갈수있었어

오늘 길치인 종성이하고 벌금을 낼뻔한 훈재가 있어 좋은 이야기거리가 된거같아

다들 집에 잘귀가하고 담번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종성 | 작성시간 26.06.21 new 모처럼 친구들과 함께 걷고 얘기 할수있는 시간들 되어서 좋았다.
    기획한 집행부와 길안내해준 영환이도 수고 많았어..
    시골 촌에 살다보니 도회지에 나가면 여전히 길치가되는 내가 자꾸 나이먹음에 더해지는것 같은 핑계거리가 생기네~
    다음에 또 모두 건강하게 다시 보도록하자..
    친구들 모두 수고 많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