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오디를 받았어요

작성자연어두마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94 목록 댓글 5

지인께 받았는데 오디는 처음이라 

그냥 씻어서 먹어보니 많이 달지는 않네요

설탕에 절여서 청을 만들어 먹는지 

씻어서 그냥 먹어도 되는거 맞나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법해피 | 작성시간 26.06.05 씻어서 그냥 먹음 젤 맛있죠~ 덜달면 설탕에 절여 청담아 음료로 만들어드세요
  • 작성자우드스탁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물로 살짝 헹궈서 먹었어요
  • 작성자SleepinBEury | 작성시간 26.06.05 오디 중에 단거는 아주 달아요!
    저라면 그냥 먹거나 갈아서 먹을듯요 ㅋㅋㅋ
    설탕 넣고 냉장고에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셨다가 갈아드셔도 괜찮을듯요
  •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05 잘익은 오디 맛나죠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06 올해 오디가 맛이없나봐요 얼마전에 사먹었는데 세상 맛없더라구요 ㅠㅠ 오디가 맛없을수. 있다니 충격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