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께 받았는데 오디는 처음이라
그냥 씻어서 먹어보니 많이 달지는 않네요
설탕에 절여서 청을 만들어 먹는지
씻어서 그냥 먹어도 되는거 맞나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법해피 작성시간 26.06.05 씻어서 그냥 먹음 젤 맛있죠~ 덜달면 설탕에 절여 청담아 음료로 만들어드세요
-
작성자우드스탁 작성시간 26.06.05 저는 물로 살짝 헹궈서 먹었어요
-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시간 26.06.05 오디 중에 단거는 아주 달아요!
저라면 그냥 먹거나 갈아서 먹을듯요 ㅋㅋㅋ
설탕 넣고 냉장고에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셨다가 갈아드셔도 괜찮을듯요 -
작성자나미 작성시간 26.06.05 잘익은 오디 맛나죠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06 올해 오디가 맛이없나봐요 얼마전에 사먹었는데 세상 맛없더라구요 ㅠㅠ 오디가 맛없을수. 있다니 충격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