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를 받았어요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법해피 작성시간26.06.05 씻어서 그냥 먹음 젤 맛있죠~ 덜달면 설탕에 절여 청담아 음료로 만들어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드스탁 작성시간26.06.05 저는 물로 살짝 헹궈서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leepinBEury 작성시간26.06.05 오디 중에 단거는 아주 달아요! 저라면 그냥 먹거나 갈아서 먹을듯요 ㅋㅋㅋ 설탕 넣고 냉장고에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셨다가 갈아드셔도 괜찮을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미 작성시간26.06.05 잘익은 오디 맛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테나 작성시간26.06.06 올해 오디가 맛이없나봐요 얼마전에 사먹었는데 세상 맛없더라구요 ㅠㅠ 오디가 맛없을수. 있다니 충격받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