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집]공주 알밤 육회비빔밥

작성자그럼그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143 목록 댓글 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글을 썼는데 뭘 잘못터치해서 날아 갔어요.. 아니 임시저장돤글이 있다는데.. 글 내용은 안나오고 제목만 뜨네요ㅠㅠ

 

허영만선생이 유퀴즈에 나와서도 얘기했다던 집이에요.

맛나보이죠?

 

근데 전 생밤의 식감이 그닥이었고 저는 잣이 안맞는데 모른채 먹은후에 속이 계속 별로였어요.

남기고 나왔어요.

 

그래도 친절한 가게 사장님이 저의 비비는 모습이 어설펐던지 젓가락으로 맛나게 비벼 주셨어요.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3 앗! 저는 생밤도 잣도 다 좋은데….육회를 안좋아해요. ㅋㅋㅋ
    전문가의 손길로 비비면 뭔가 다르긴 하겠쥬?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13 오홍… 밤이 같이 들어있는 육회비빔밥 신선하네요~^^
  • 작성자이쁜거알어 | 작성시간 26.06.13 저 사장님은 친절하신가요?? 젊은 사장은 너무 불친절해서 저는 한번 가고 안가고 있어요~다행히도 육회를 안좋해요ㅎㅎㅎ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