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대여섯시간전
마트에서 뒷차가 쿵 박았는데 말이죠
마트에서 차단기 가기전 다들 섰다가다 하잖아요?
좀 밀려있었는데 앞차 움직이고 저도 발떼려는데 직원이 손 들고 지나가겠다고 액션취하길래 섰단말이죠
그때 뒤에서 쿵 하드라고요 그차는 내리막길이고요
죄송하다고 안다치셨냐고 자기가 못봤다고
해서 그쪽 보험사 부르고 기다리는데 상대차주가 그때 지나갔던 직원을 찾아야겠다고 한마디하더라고요 ㅡㅡ
한참뒤 그쪽 보험직원와서 둘이 계속 대화하고
전 혼자 멀뚱멀뚱 서있기를 한참을 계속
참 그 보험사직원 태도가 저한테 증말 너무 불친절( 이점이 제일 기분상함요 )
전 손이 계속 벌벌떨리더라고요
그리고 집에와서 누웠는데 왼쪽허리가 다리가 불편하드라고요
그정도 쿵했다고?이럴일인가 싶은데
저 진짜 병원안가는데 사고난뒤 세시간뒤에나 집앞 한의원갔는데 대인접수가 안되어있어서 출동직원에게 전화해서 해달라했어요
그쪽은 제가 병원갈거라 생각못했나봐요
그러고보니 그아저씨앞에선 멀쩡한척했다가 나중에 병원가니 그아저씨가 오해할까봐 그쪽 보험료 할증 많이 될까봐 걱정이네요
(아저씨 나 진짜 불편하고 아파서 간거예요 ㅠ)
에혀 피곤하여라 인생 ㅡㅡ
다들 안전운전 차조심해유
Ps 근데 차주분이 계속 제앞 지나간 직원을 묻고 찾던데 보험사 직원한테도 어필하고 그러던데 그직원 불이익없겠죠?
둘다 불박 꺼져있어서 그차주랑 보험사직원이 씨씨티비 찾드라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쵸? 상대차주분이 직원한테 책임소지가 있다고 찾아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 ㅡㅡ 제맴이 불편 그나저나 평지였음 그나마 나았을것같은데 그차가 내리막길이라서 좀더 쿵한것같아요 제차 범퍼갈지도 모르겠다고 본인이 말하더라고요
사고는 안나는게 최선이다 그러나 어쩔수없구나싶은날입니다 -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06 지나간 직원과 달곰님은 죄가 없죠. 아즈씨 속상한건 이해하는데 엄한데 화풀이하면 안돼죠. 오해를 하건말건 아프면 치료받아야 하는것도 당연하고요. 치료 잘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화풀이!!그거같아요!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시간 26.06.06 저희남편도 멀쩡하다가 다음날 입원했어요. 하루 자고나니 더 아프다구요. 오해 생각마시고 잘 치료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funn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자고나니 목도 뻐근하네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