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에 커피숍에서 어떤분이 검은색 플리츠를 입고 있었는데 몸매가 드러나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엄청 시원해보이고 동네 커피숍인데도 너무 후줄근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멋부린거 같지도 않아 좋아보였어요.
막상 사려고 보니 제가 골반과 고관절 넓은 스트레이트 스타일이라 안 어울릴까봐 걱정이에요.
너무 골반 부위가 강조되어 보일까봐.
플리츠는 나이가 있으신분들이 입는다 생각했는데 올해 뭐에 꽂혔는지.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 26.06.14 플리츠 몸에 맞게 늘어나는거아닌가요?약간 밑이 넓게 디자인된 건 어떨까요?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14 저도 한 고관절하는지라ㅠㅠ몸에 딱 붙지만 않는다면 살거같아요
-
작성자내마음 작성시간 26.06.14 입어보셔야 알것 같아요. 저도 궁금해서 이세이미야케 매장에서 입어봤는데 첨이라서인지 어색해서 못샀어요. 입은 사람은 많은데 제가 입는건 다른 것 같아요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 26.06.15 저는 말랐는데도 뭔가 엉덩이 느낌이 안 예쁘더라구요....물론 저 비싼 브랜드는 아니었습니다만....골반보다 고관절이 넓은데 거기서 엉덩이로 떨어지는 라인이 안 예뻐 반품했어요.....더 큰걸 사야 하나...
-
작성자하하이오니 작성시간 26.06.16 플리츠는… 좀 더워요. 옷도 기술이 들어가는구나 싶더라고요. 이세이미야키는 너무 시원하다던데 말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