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나 간병 보험 드셨나요

작성자어쩌다마주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5 목록 댓글 2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시아버지께서 치매로 입원 중이신데...

먼일이 아니네요

제 치매 간병 보험 들까하는데

둘다 들려니 금액이 크고 하나만 든다면

어떤게 더 유용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고... 우리 아프지 말아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3 간병만 들었어요 치매도 들어야 할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둘다 들고픈데 부담스러워요 간병만 들려구요
  • 작성자메르 | 작성시간 26.06.14 간병들었어여.
    치매는 보험설계사님이 추천 안하시더라고요.. 낸돈 돌려받는 정도이고 보장이 중증치매일때 좀 괜찮은데 중증이 진짜 벽에 똥칠하는 정도를 말하는거라 거의 못받는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간병으로 들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