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시아버지께서 치매로 입원 중이신데...
먼일이 아니네요
제 치매 간병 보험 들까하는데
둘다 들려니 금액이 크고 하나만 든다면
어떤게 더 유용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고... 우리 아프지 말아요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3 간병만 들었어요 치매도 들어야 할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둘다 들고픈데 부담스러워요 간병만 들려구요
-
작성자메르 작성시간 26.06.14 간병들었어여.
치매는 보험설계사님이 추천 안하시더라고요.. 낸돈 돌려받는 정도이고 보장이 중증치매일때 좀 괜찮은데 중증이 진짜 벽에 똥칠하는 정도를 말하는거라 거의 못받는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간병으로 들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