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글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작성자꽃순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4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가장 잘못된 만남은
생선과 같은 만남입니다.
만날수록 비린내가 묻어 오니까요.

가장 조심해야 할 만남은
꽃송이 같은 만남입니다.
피어있을 때는 환호하다가
시들면 버리니까요.

가장 시간이 아까운 만남은
지우개 같은 만남입니다.
금방의 시간이 순식간에
지워져 버리니까요.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 같은 만남입니다.
힘이 들때는 땀을 닦아주고
슬플때는 눈물을 닦아주니까요.

나는 비린내 나는 생선처럼
나의 욕심을 채워 달라고
조르지 않겠습니다.

나는 꽃송이처럼내 기분에 따라
호들갑 떨지도 않겠습니다.

나는 지우개처럼 당신과의 약속을
까맣게 잊어버리지 않겠습니다.

나는 손수건처럼
당신이 힘이 들 때 땀을 닦아주고
슬플 때 눈물을 닦아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ㅡ모셔온글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한나 | 작성시간 26.06.14 손수건 같은 만남이 되고 싶습니다.
    상대방이 슬플때 눈물을 닦아 주는
    손수건이 되고 싶습니다.
    항상 화려함 뒤에는 슬픔과 쓸쓸함
    이 존재합니다.
    기쁠때 함께하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힘들때 곁에서 지켜주는
    일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의미로 나 자신도 손수건 같은
    사람이 되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른 사람의 눈물을 닦아줄수있는
    그런 따뜻한 사람이 보기도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쁜태희 | 작성시간 26.06.14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 가짐이
    중요한거 같아여...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마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