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사는게 뭔지 이렇게 출근 인사 올리는 것도 쉽지않은 인생을 살고있으니 한숨만 납니다만 어떻하겠습니까? 숙명 아니겠습니까? 그냥 죽지못하고 사는 인생으로 몰입 되었기에~~~모든 코스모스님!들 반갑구요~ 항상 즐겁고 행복한 나날들 되옵시길 축원~ 드립니다.혹시 시간이 된다면 야외 나들이라도 만들어 주시면 참석~ 노력 하겠습니다.굽신~~작성자김숭이작성시간19.03.18
안녕하세요 방가와요 포근한 봄이 성큼 다가온 듯 합니다. 새싹이 돋아나고, 꽃이 피어나는 생동하는 봄!자연이 마구 뿜어내는 왕성한 생명 에너지 가득 흡수하셔서, 힘 불끈! 마음 불끈! 힘찬 휴일 보내시길 기도드립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꺄오愛러브작성자연변사랑작성시간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