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날리기대회 소식

제3회 영광 군수배 법성포 단오제 전국 연대회

작성자청산/김종만|작성시간26.06.20|조회수140 목록 댓글 14

바람불어 좋은날

다같이 가치 ~

부민연 대회장으로 출발

사천 휴게소 들렸다가 아침식사
시락국에 김치 ~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김우재 님의 바나나 투자~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조대현 님의 떡투자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정재규님의 박카스 투자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기타등등 투자하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갑게 인사도 나누시고

신나는 풍물 놀이

연사님들의 멋진모습

군수님의 멋진모습

개회사

지역장님 소개

배무삼이사장님 의 멋진모습

대한 연협회 정재규 회장님의 멋진모습

사천 이점용 회장님 의 멋진모습

부산 연산동 안영관 회장님 의 멋진모습

해운대 류점식 회장님의 멋진모습

진주 김인길 회장님의 멋진모습

인천 노승춘 회장님의 멋진모습

광주 임용식 회장님의 멋진모습

영호남 김종렬 회장님의 멋진모습

이해용 밀양 연보존회 회장님 의 멋진모습

강춘권 법성포 회장님의 인사 말씀

정재규 대한연협회 회장님의 인사 말씀

대진표 도 작성

즐거운 점심시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예선전이 시작되고

바람은 서풍이 시원하게 불어주고

수고하셨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飛舞김우재 | 작성시간 26.06.21 청산님 많이 힘드실 터인데 마다않고 멋진 장면들 담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같이한 시간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다음에는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문수/박재만 | 작성시간 26.06.21 저녁에 비가 많이 내려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대회때는 비가 그치고 바람도 좋고 무엇보다도 전국의 연사님들의 참여로 멋진 대회가 된것 같습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 를 비롯한 입상자님분들 축하드리고 멋진사진 촬영해주신 종군기자님 청산님에게도 감사의 말씀드리고, 심판진의 노고에도 감사드리며, 제 고향 법성포 대회에 참석해주신 연사님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부산에서 출발할때도 비가 많이와서 걱정되었는데 도착해서 보니 비가그쳐
    다행이다 진짜 너무 좋아서 전국연사님들의 얼굴 뵈오니 무척이나 반가웠어요
    법성포 연 보존회 회장님 이하 회원님 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계장님과 함께 수고 하신 지역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도 드립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이하 입상하신 연사님들 축하드려요
    심판진들깨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국의 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