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3회 영광 군수배 법성포 단오제 전국 연대회

작성자청산/김종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름드리 법성.정수철 작성시간26.06.20 수고 하셨습니다. 가족 결혼식 때문에 참석 못하게 되었지만 올려 주신 사진으로 대신 만끽합니다. 공사중이라 많이 협소하지만 다음 대회때 좀더 좋은 자리가 되리라 봅니다. 많은 분들 고생 하셨습니다

    올려주신 사진 제가 활용좀 하겠습니다 . ㅡ.ㅡ))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반갑습니다 ~
    사정이 있어서 참석을 못하게 되었군요
    다음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전설(이동철/김해) 작성시간26.06.20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폭주 작성시간26.06.20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생생한 소식 잘보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
    시원한 바람에 즐거운시간을 함께해 즐거웠습니다
    같이 못해 안타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飛風 홍해명 작성시간26.06.20 새벽부터 비맞고 출발 하였는데 다행히 비가 그치고 무사히 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대회 관계자 분들 수고 많으셨고,
    대회 소식 전해주시는 기자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
    법성포 연 보존회 회장님 이하 회원님 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같이한 시간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일연 (김대헌) 작성시간26.06.20 멋진 사진들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飛舞김우재 작성시간26.06.21 청산님 많이 힘드실 터인데 마다않고 멋진 장면들 담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
    같이한 시간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다음에는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문수/박재만 작성시간26.06.21 저녁에 비가 많이 내려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대회때는 비가 그치고 바람도 좋고 무엇보다도 전국의 연사님들의 참여로 멋진 대회가 된것 같습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 를 비롯한 입상자님분들 축하드리고 멋진사진 촬영해주신 종군기자님 청산님에게도 감사의 말씀드리고, 심판진의 노고에도 감사드리며, 제 고향 법성포 대회에 참석해주신 연사님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부산에서 출발할때도 비가 많이와서 걱정되었는데 도착해서 보니 비가그쳐
    다행이다 진짜 너무 좋아서 전국연사님들의 얼굴 뵈오니 무척이나 반가웠어요
    법성포 연 보존회 회장님 이하 회원님 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계장님과 함께 수고 하신 지역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도 드립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이하 입상하신 연사님들 축하드려요
    심판진들깨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국의 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화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