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청산/김종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부산에서 출발할때도 비가 많이와서 걱정되었는데 도착해서 보니 비가그쳐
다행이다 진짜 너무 좋아서 전국연사님들의 얼굴 뵈오니 무척이나 반가웠어요
법성포 연 보존회 회장님 이하 회원님 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계장님과 함께 수고 하신 지역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도 드립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이하 입상하신 연사님들 축하드려요
심판진들깨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국의 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