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비 덕에 폭포가 멋진 운암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갱이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제이님한테
제 사진이 있었네요.
언젠가도 감사했는데
이번에도 감사하고.
또 담에도 감사할 수 있게
해 주실거죠? -
답댓글 작성자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100살 까지 서로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갱이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땡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선두팀. 시작과 끝에만 얼굴을 볼 수 있네요
-
작성자산비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 먹음직스런 튼실한 닭다리를 보니 점심시간보다 배꼽시계가 더 빨리 울리네요 ㅋㅋ
우중산행뒤에 먹는 따끈따끈한 백숙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
덕분에 자꾸 찾아오는 건배잔을 다 비워야만 하는 대장정의 뒷풀이였네요 ㅋㅋ
산에서 거이 뵐일없는 회장님을 이번 산행서는 옆집아자씨처럼 간혹 뵈어서 반가웠습니당 ㅋㅋㅋ
역시 비는 산에서 맞는게 최고죵 ㅎㅎㅎ -
작성자에버그린* 작성시간 26.06.22 new
제이회장님 사진감사합니다 ^^
회장님 사진은 비가 오지 않은것처럼 차원이 다르고 선명하고 멋집니다 👍 👍 👍
함께한 발걸음 내내 든든하고 즐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