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암산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 목록 댓글 13

모처럼 비 덕에 폭포가 멋진 운암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이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제이님한테
    제 사진이 있었네요.
    언젠가도 감사했는데
    이번에도 감사하고.
    또 담에도 감사할 수 있게
    해 주실거죠?
  • 답댓글 작성자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00살 까지 서로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갱이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땡 |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선두팀. 시작과 끝에만 얼굴을 볼 수 있네요
  • 작성자산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 먹음직스런 튼실한 닭다리를 보니 점심시간보다 배꼽시계가 더 빨리 울리네요 ㅋㅋ

    우중산행뒤에 먹는 따끈따끈한 백숙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
    덕분에 자꾸 찾아오는 건배잔을 다 비워야만 하는 대장정의 뒷풀이였네요 ㅋㅋ

    산에서 거이 뵐일없는 회장님을 이번 산행서는 옆집아자씨처럼 간혹 뵈어서 반가웠습니당 ㅋㅋㅋ

    역시 비는 산에서 맞는게 최고죵 ㅎㅎㅎ
  • 작성자에버그린*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이회장님 사진감사합니다 ^^
    회장님 사진은 비가 오지 않은것처럼 차원이 다르고 선명하고 멋집니다 👍 👍 👍
    함께한 발걸음 내내 든든하고 즐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