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암산

작성자제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당바위 작성시간26.06.21 new 역시나 제일 빨리 사진 올리셨네요
    적당히 내릴 비를 맞으며 즐겁게 운암산 거닐었네요
    역시 대왕폭포의 한방은 대단했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비오니 폭포 보러갔음 좋겠다 생각했는대, 어찌 마음을 읽으시고 멋진곳으로 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우심. 작성시간26.06.21 new 오랜만에 비맞으며 산행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우중산행 재미있었습니다.
    우심대장님 발풍덩 개울도 왕복하시고~~ ㅎ
  • 작성자 경주 작성시간26.06.21 new 선두팀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수고하셨어요.제이 회장님^^
  •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여유있고 즐거운 산행 함께했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김발발 작성시간26.06.21 new 동행한 산행 너무 즐거웠고
    멋진 사진 담아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다음도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45 new 저도 발발님과 동행에 항상 감사드립니더.
  • 작성자 갱이 작성시간26.06.21 new 오랜만에 제이님한테
    제 사진이 있었네요.
    언젠가도 감사했는데
    이번에도 감사하고.
    또 담에도 감사할 수 있게
    해 주실거죠?
  •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48 new 100살 까지 서로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갱이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장땡 작성시간10:28 new 역시 선두팀. 시작과 끝에만 얼굴을 볼 수 있네요
  • 작성자 산비 작성시간11:23 new 오~호 먹음직스런 튼실한 닭다리를 보니 점심시간보다 배꼽시계가 더 빨리 울리네요 ㅋㅋ

    우중산행뒤에 먹는 따끈따끈한 백숙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
    덕분에 자꾸 찾아오는 건배잔을 다 비워야만 하는 대장정의 뒷풀이였네요 ㅋㅋ

    산에서 거이 뵐일없는 회장님을 이번 산행서는 옆집아자씨처럼 간혹 뵈어서 반가웠습니당 ㅋㅋㅋ

    역시 비는 산에서 맞는게 최고죵 ㅎㅎㅎ
  • 작성자 에버그린* 작성시간12:31 new 제이회장님 사진감사합니다 ^^
    회장님 사진은 비가 오지 않은것처럼 차원이 다르고 선명하고 멋집니다 👍 👍 👍
    함께한 발걸음 내내 든든하고 즐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