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암산 작성자제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당바위 작성시간26.06.21 new 역시나 제일 빨리 사진 올리셨네요적당히 내릴 비를 맞으며 즐겁게 운암산 거닐었네요역시 대왕폭포의 한방은 대단했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비오니 폭포 보러갔음 좋겠다 생각했는대, 어찌 마음을 읽으시고 멋진곳으로 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심. 작성시간26.06.21 new 오랜만에 비맞으며 산행했네요수고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우중산행 재미있었습니다.우심대장님 발풍덩 개울도 왕복하시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주 작성시간26.06.21 new 선두팀의 여유가 느껴집니다.수고하셨어요.제이 회장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여유있고 즐거운 산행 함께했네요.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발발 작성시간26.06.21 new 동행한 산행 너무 즐거웠고멋진 사진 담아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다음도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45 new 저도 발발님과 동행에 항상 감사드립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이 작성시간26.06.21 new 오랜만에 제이님한테제 사진이 있었네요.언젠가도 감사했는데이번에도 감사하고.또 담에도 감사할 수 있게해 주실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48 new 100살 까지 서로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갱이작가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땡 작성시간10:28 new 역시 선두팀. 시작과 끝에만 얼굴을 볼 수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비 작성시간11:23 new 오~호 먹음직스런 튼실한 닭다리를 보니 점심시간보다 배꼽시계가 더 빨리 울리네요 ㅋㅋ 우중산행뒤에 먹는 따끈따끈한 백숙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 덕분에 자꾸 찾아오는 건배잔을 다 비워야만 하는 대장정의 뒷풀이였네요 ㅋㅋ 산에서 거이 뵐일없는 회장님을 이번 산행서는 옆집아자씨처럼 간혹 뵈어서 반가웠습니당 ㅋㅋㅋ 역시 비는 산에서 맞는게 최고죵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그린* 작성시간12:31 new 제이회장님 사진감사합니다 ^^ 회장님 사진은 비가 오지 않은것처럼 차원이 다르고 선명하고 멋집니다 👍 👍 👍 함께한 발걸음 내내 든든하고 즐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