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6월 완주 운암산

작성자김발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52 new 대장님들 덕분에 안산.즐산 즐겼네요..
    항상 든든합니다..
  • 작성자산비 | 작성시간 11:55 new 편함~ 챙김~ 배려~ 이런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발발님 ㅎ

    제가 쉰 사이에 산력이 너무 좋아지셨나!
    맨날 선두시라 전 이런 수식어를 경험할 일이 없었는데 ㅎㅎ

    하산 말미에 그 배려를 몸소 체험해보니 역시 짱! 짱!

    뒤에서 지켜주신 덕분에 안전하산 했습니다. 넘 감사드려요^^~

    산행서는 사진찍어주시며 앞뒤로 종횡무진!
    하산식선 주류 리필에 빠른 발걸음^^
    산우님들을 위해 늘 발발거리시며 다니시는 그체력! 그챙김~ 고우십니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52 new 즐산.안신하면 좋은거죠..
    너무 포장해주셔서..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버그린* | 작성시간 12:26 new 우중산행에도 한결같이 밝은 미소로
    함께해주셔서 감동이었고요
    정상에서 마신 따뜻한 커피도 넘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54 new 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
    1년은빼주시는거죠.ㅎㅎㅎ 999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