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52 new
대장님들 덕분에 안산.즐산 즐겼네요..
항상 든든합니다.. -
작성자산비 작성시간 11:55 new
편함~ 챙김~ 배려~ 이런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발발님 ㅎ
제가 쉰 사이에 산력이 너무 좋아지셨나!
맨날 선두시라 전 이런 수식어를 경험할 일이 없었는데 ㅎㅎ
하산 말미에 그 배려를 몸소 체험해보니 역시 짱! 짱!
뒤에서 지켜주신 덕분에 안전하산 했습니다. 넘 감사드려요^^~
산행서는 사진찍어주시며 앞뒤로 종횡무진!
하산식선 주류 리필에 빠른 발걸음^^
산우님들을 위해 늘 발발거리시며 다니시는 그체력! 그챙김~ 고우십니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52 new
즐산.안신하면 좋은거죠..
너무 포장해주셔서..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버그린* 작성시간 12:26 new
우중산행에도 한결같이 밝은 미소로
함께해주셔서 감동이었고요
정상에서 마신 따뜻한 커피도 넘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54 new
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
1년은빼주시는거죠.ㅎㅎㅎ 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