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의 운암산 작성자갱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발발 작성시간26.06.21 멋진글 잘 감상하고..멋진 산행 동행하여 축복받은 날이었내ㅣ네요..사진들도 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당바위 작성시간26.06.21 설악의 비경은 가을에 가라고...이번에는 운암산에 가라고 하늘님 간택하시어 우리가 간택 당한것 같습니다덕분에 우리는 아름다운 운암산의 일부분만 느끼고 왔지만전일 밤부터 줄기차게 내린 비가 대왕폭포의 멋드러짐을 구경시켜준것 같습니다우중 산행이었음에도 행복하게 운암산을 느낀것 같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26.06.22 new 갱이작가님 글을 읽으니 그런것 같아요. 비 아님 올 일이 없었던 명품 산 이었어요.간택 당한 덕분에 멋진 소나무와 멋잔 폭포를 보았네요.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땡 작성시간26.06.22 new 곰탕속에서도 깨끗한 사진이 많네요.생동감이 느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비 작성시간26.06.22 new 여명님의 진두지휘하에 대왕폭포에 먼저 도달하신 선두팀의 여유가 느껴지는 사진첩이네요 ㅎ 두분이 손안에 가득 담고싶었던 폭포수는 손가락 사이로 흘러갔지만~달사님과 갱이님의 찐친 정감은 운암에서도 끝도없이 흐르는게 눈에 보이더군요 ㅎ 좋은날! 좋은곳! 좋은사람과 만끽하는 산행의 즐거움이~ 저에게도 바이러스처럼 번져서 더 행복한 날이었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심. 작성시간26.06.22 new 좋으신분들과 맘껏웃고즐긴하루였네요수고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