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유형화] 질문과 고민에 답해드립니다

작성자유형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404 목록 댓글 44

안녕하세요 유형화입니다

https://m.cafe.daum.net/yoonsasa/3Ix3/133751?svc=cafeapp

https://m.cafe.daum.net/yoonsasa/3Ix3/133877?svc=cafeapp

(제 게시글에 다른 회차도 있습니다)

G스쿨 공개모의고사 보느냐 고생많으셨습니다

여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고, 또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답변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아는 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은 최대한 공개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용가즈아 | 작성시간 26.06.24 올해 유형화가 처음이라서 3월부터 보고있는대, 언제 2회독 3회독 할까싶어요 ㅜㅜ 1회독도 빡센데. 체화될정도로 푸셧다는건 엄청 여러번 푸셧던거같은대. 유형화 한번 보고 기출도 봐야하는대 음 ... 다 할수잇는 시간이 많지 않은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래서 처음엔 한번 빡세게 보고 그 다음은 쓱쓱 보는 문제도 있고 풀면서 넘어가기도 하면서 여러번 보는 것에 중점을 두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유형화 시작하면 예를 들어 한개년 끝내고 다음 개년 들어가면 그 전 개년 복습도 함께 들어갔어요 비슷한 문제는 찾아서 몰아넣기도 하고요
  • 작성자수확 | 작성시간 26.06.25 new 도움 되는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 (7-8월)교육학 지금 시기에 34월 형성평가 인출 스터디하고 기출 처음 보는데 인출 스터디 계속 하는게 맞겠죠..?
    2. (9월-)교육학도 3개년치 모고를 봐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유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저는 교육학 스터디를 안하긴 했습니다.. 교육학 점수 받은 것에 따라 다르게 할 것 같습니다

    아뇨 교육학은 1개년으로도 충분합니다 안될거같으시면 2개년 보시면 되는데 모든 강사보다는 한 두 강사만 보는걸 추천드리고 강사 중에선 최원휘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확 | 작성시간 26.06.25 new 유형화 답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수라 교육학 점수가 어떻게 나올지 잘 모르겠어요.
    교육학을 최소한으로 공부해서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