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리수 열매를 따서 발효액 담았어요
푹 익어서 달콤하고 맛 있는데 보관이 어려워서
발효액으로 30리터 설탕은 조금 넣고 냉장발효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촌부 경북 작성시간 26.06.10 청을 담아도 안먹어지네요 얘네들은 청을담아도 다른것처럼 물이 색이안나고 수년 지난뒤에 보니 색이 납디다 요리할때 넣어요
-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시간 26.06.10 천식에 좋답니다
기침할때 엑기스 먹음 효과가 좋아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0 기관지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10 푹 익엇네요
저도 오늘 보리수 오디 따야겟어요 -
작성자루비(서울) 작성시간 26.06.10 저도 보리수 따야하는데 오늘 따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