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귀농&전원생활

보리수 열매수확

작성자둥지/세종|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9

오늘은 보리수 열매를 따서 발효액 담았어요

푹 익어서 달콤하고 맛 있는데 보관이 어려워서

발효액으로 30리터  설탕은 조금 넣고 냉장발효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10 청을 담아도 안먹어지네요 얘네들은 청을담아도 다른것처럼 물이 색이안나고 수년 지난뒤에 보니 색이 납디다 요리할때 넣어요
  • 작성자이브파주 | 작성시간 26.06.10 천식에 좋답니다
    기침할때 엑기스 먹음 효과가 좋아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0 기관지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10 푹 익엇네요
    저도 오늘 보리수 오디 따야겟어요
  • 작성자루비(서울)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보리수 따야하는데 오늘 따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