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핸 유난히 자하라 발아가 안되서 두 세번
파종했는데도 실패했어요
근데 웃기는건 파종이는 싹도 안나오는데
자연발아가 화단아래 바글바글 올라오더군요
비내리는 날 자연발아들 화단으로 옮겼어요
원하는 색상이 아직은 다 안보이지만
그래도 나름 몇가지 색상과 겹꽃도 보이긴 합니다
겹진분홍 투톤과 겹 진노랑이 아직은
안보여 아쉬워요
하나라도 곧 나오리라 믿고 기다려봐야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아직 안핀 아이들 많으니 더 예쁜이들도
기대됩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4 자하라가 자연발아도 하는군요. 씨앗이 겨울추위를 이겨내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러게요
아님 봄 씨앗 뿌릴때 날아가서 그런지도
몰라요
씨앗을 두세번 심는 과정에서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작성시간 26.06.24 전 파종한 게 싹나고 자연발아는 꽝입니다
반대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러게요
저도 자연발아가 어찌된 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