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올해 자하라 어떤가요?

작성자미래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20

올핸 유난히 자하라 발아가 안되서 두 세번 

파종했는데도 실패했어요

근데 웃기는건 파종이는 싹도 안나오는데

자연발아가 화단아래 바글바글 올라오더군요

비내리는 날 자연발아들 화단으로 옮겼어요

원하는 색상이 아직은 다 안보이지만

그래도 나름 몇가지 색상과 겹꽃도 보이긴 합니다

겹진분홍 투톤과 겹 진노랑이 아직은 

안보여 아쉬워요

하나라도 곧 나오리라 믿고 기다려봐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직 안핀 아이들 많으니 더 예쁜이들도
    기대됩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4 자하라가 자연발아도 하는군요. 씨앗이 겨울추위를 이겨내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러게요
    아님 봄 씨앗 뿌릴때 날아가서 그런지도
    몰라요
    씨앗을 두세번 심는 과정에서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 작성시간 26.06.24 전 파종한 게 싹나고 자연발아는 꽝입니다
    반대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러게요
    저도 자연발아가 어찌된 건지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