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해 자하라 어떤가요?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야래화(충주) 작성시간26.06.23 이상하지요~~
    발아시키는데 자신있다고 늘 큰소리쳤는데요.
    올해 구입한 씨앗들은 95%실망요.
    자연발아가 잘되었으니 그나마 행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
    맞아요 올해 저도 씨앗값 좀 날렸습니다
    이상기후로 밤낮 기온차가 심해서
    일부러 기다리다 늦게 심었는데도
    발아가 거의 실패로 끝났어요
    물론 집을 자주 비우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때보다 더 심하네요
    다행히 꽃이 많아서 날아다닌 씨앗들이
    자연발아를 많이 해서 요즘 비올
    때마다 기다렸다 옮기느라 바쁘네요

  • 작성자 고향 (제주) 작성시간26.06.23 지난해 바글바글 발아되어 올해는 자연발아되어 한두개씩 꽃피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올핸 자연발아도 다른해 비해 많지않아요
    기온 탓 같아요
  • 작성자 여락(양산) 작성시간26.06.24 제가받은 씨앗도 파종실패했어요
    그래도 자연발아된 아이들 때문에 꽃은 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올핸 거의 실패의 연속이었어요
    기온차가 넘 심해서 밤기온이 너무
    낮아서 그런듯요
  • 작성자 뜰사랑/강원 작성시간26.06.24 색상별로 다양하게
    아름답습니다
    눈요기 할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원하는 색상이 아직 안나와서 아쉬워요
  •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4 우린참깨발아가안돼서고생좀했네요
    낮기온이30도가넘으면씨앗발아가안된데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밤에 너무 낮고 낯엔 너무 높아서
    씨앗이 발아되기 힘든 조건의 기온 같았어요
  • 작성자 금낭화(화천) 작성시간26.06.24 저는씨뿌려도 잘나오긴하던데 다만. 너무작아 꽃꽂이가어려운게 아쉽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곧 더워지면 키가 크겠지요
    아님 흙에 양분이 너무 없던가요
  • 답댓글 작성자 금낭화(화천) 작성시간26.06.24 미래사랑 꽃줄기가 작아서
    꽂기가힘들어요
    보기는 큰것보다 귀엽고 예쁘죠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금낭화(화천) 지니아 리네아리스 종류인가봐요
    원래 자하라도 줄기가 약하고
    키가 작지요
  • 작성자 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26.06.24 자하라도 색상이 다양하군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아직 안핀 아이들 많으니 더 예쁜이들도
    기대됩니다
  • 작성자 꽃다지(서울) 작성시간26.06.24 자하라가 자연발아도 하는군요. 씨앗이 겨울추위를 이겨내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그러게요
    아님 봄 씨앗 뿌릴때 날아가서 그런지도
    몰라요
    씨앗을 두세번 심는 과정에서요
  • 작성자 미탄의꽃밭(강화도) 작성시간26.06.24 전 파종한 게 싹나고 자연발아는 꽝입니다
    반대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그러게요
    저도 자연발아가 어찌된 건지 모르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