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7이랑 캐기 끝.
목요일 퇴근하고 1이랑
어제 4이랑
오늘 2이랑 캐기 마쳤습니다
양파도 며칠전 일부 뽑고
알리움 7구도 뽑고 홍산마늘인지 풋마늘인지 주아심은것과 코끼리 마늘만,남겨두었습니다 ..다음주엔 감자 캘 예정입니다
너무 더우니 일하기 싫어지네요 하늘에선 소나기 내릴려는지 뇌성만 요란합니다
내편 오늘 그만하고 놀러가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뒷마무리가 더 힘들어요
말리고 다듬고 보내고 보관하고..
오로지 제 몫입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와~ 고생하셨어요~
수확의 기쁨도 누리시고
날더운데 건강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심을땐 양껏 욕심부리고 수확할때 몸이 지쳐가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마늘 부자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너무 욕심내어 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