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수확 완료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낭화(화천) 작성시간26.06.14 내편이라니 행복하시겟어요울집은 완전 남의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14 ㅎㅎ 내편이라서흙놀이님복받으신분이라생각했는데금낭화님글에빵~터졌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낭화(화천) 작성시간26.06.14 파도/거창 ㅎㅎㅎ 포기하고 삽니다 같은말이라도 제가하면 쌍심지를켜고 이웃집여자들이얘기하면 모두옳은말이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성질은 내도 잘 들어줍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파도/거창 아들들 말대로 이빨빠진 호랑인가? 젊을때완 다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이 작성시간26.06.14 알리움 지금 씨앗 생기는데 뽑아야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작년에 씨앗 영글줄알고 냅두었는데 씨가 생기지 않아 올핸 잎새가 마르길래 뽑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영(경산) 작성시간26.06.14 수확물 보면 고생한 보람을 느끼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내년엔 줄이자 했습니다. 유독 힘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브파주 작성시간26.06.14 정말 많은걸 수확 하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오전에 다 캐고 점심은 콘프레이크로 대충먹고 쉬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슬맘 (전남) 작성시간26.06.14 고생하셨어요수확의 기쁨 행복하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뒷마무리가 더 힘들어요 말리고 다듬고 보내고 보관하고..오로지 제 몫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꽃(강원) 작성시간26.06.17 와~ 고생하셨어요~수확의 기쁨도 누리시고날더운데 건강챙기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심을땐 양껏 욕심부리고 수확할때 몸이 지쳐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원(청주) 작성시간26.06.17 마늘 부자시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너무 욕심내어 심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