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마늘 수확 완료

작성자흙놀이/파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96 목록 댓글 17

마늘 7이랑 캐기 끝.

목요일 퇴근하고 1이랑 

어제 4이랑 

오늘 2이랑 캐기 마쳤습니다

 양파도 며칠전 일부 뽑고  

알리움  7구도 뽑고  홍산마늘인지 풋마늘인지  주아심은것과 코끼리 마늘만,남겨두었습니다 ..다음주엔 감자 캘 예정입니다 

너무 더우니 일하기 싫어지네요 하늘에선 소나기 내릴려는지 뇌성만 요란합니다 

내편 오늘 그만하고 놀러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뒷마무리가 더 힘들어요
    말리고 다듬고 보내고 보관하고..

    오로지 제 몫입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와~ 고생하셨어요~
    수확의 기쁨도 누리시고
    날더운데 건강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심을땐 양껏 욕심부리고 수확할때 몸이 지쳐가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마늘 부자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욕심내어 심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