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간식거리 좀 따왔어요

작성자미래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 목록 댓글 55

신비복숭아

비파

왕오디와 살구,신비복숭아입니다

먹어보니 엄청 달고 향이 좋으며 맛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주 달콤한 망고맛과 비슷하겠네요
  • 작성자욕심줄이기 | 작성시간 26.06.22 비파 맛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올핸 비파가 흉년이예요
    그래도 나무가 여러개라
    많이 따서 나눔해서 먹고 있어요
    달콤하니 향긋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욕심줄이기 | 작성시간 26.06.22 미래사랑 구입해볼까 했더니 가격이 착하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욕심줄이기 의외로 찾는 분들이 많네요
    내년부턴 판매를 시작해볼까요?~ㅎ
    해마다 감당하기 힘들었는데
    올핸 벌들이 일을 안했나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