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
비파
왕오디와 살구,신비복숭아입니다
먹어보니 엄청 달고 향이 좋으며 맛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주 달콤한 망고맛과 비슷하겠네요
-
작성자욕심줄이기 작성시간 26.06.22 비파 맛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올핸 비파가 흉년이예요
그래도 나무가 여러개라
많이 따서 나눔해서 먹고 있어요
달콤하니 향긋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욕심줄이기 작성시간 26.06.22 미래사랑 구입해볼까 했더니 가격이 착하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욕심줄이기 의외로 찾는 분들이 많네요
내년부턴 판매를 시작해볼까요?~ㅎ
해마다 감당하기 힘들었는데
올핸 벌들이 일을 안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