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수박농사

작성자별이랑 (강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 목록 댓글 34

올해는 옥수수밭에 수박으로

농작물 변경했어요

첫  노지수박 농사 생각보다 잘 커주는 신기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24 별이랑 (강원) 전 액비고 뭐고 없이 중간에 퇴비 한줌씩 더 얹어주는것으로 끝나요ㆍ
  • 작성자그린러브 | 작성시간 26.06.24 수박농사 대풍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리채송화 | 작성시간 26.06.24 수박이 탐스럽네요
    액비까지 만드신다니
    부지런을 배워야지.....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못해요 동생이 부지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