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옥수수밭에 수박으로
농작물 변경했어요
첫 노지수박 농사 생각보다 잘 커주는 신기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시간 26.06.24 별이랑 (강원) 전 액비고 뭐고 없이 중간에 퇴비 한줌씩 더 얹어주는것으로 끝나요ㆍ
-
작성자그린러브 작성시간 26.06.24 수박농사 대풍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리채송화 작성시간 26.06.24 수박이 탐스럽네요
액비까지 만드신다니
부지런을 배워야지..... -
답댓글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못해요 동생이 부지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