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비나눔

스토케시아(보라)마감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 목록 댓글 7

 

◆ 판매자 필독사항 ◆

꽃사랑 모든종자나눔 카페는 판매 수수료를

받지않은 실비나눔 카페입니다

ㅡ 타카페보다 저렴하게 올리는걸 원칙으로 합니다

ㅡ 판매하실 물품의 실물사진을 첨부하여 올려 주세요

 판매글 제목에 물품 이름 모두 써 주세요

ㅡ 판매글 1개 올릴때마다 타인 게시글에 댓글 10개 이상씩 쓰고 올려주세요

ㅡ 판매글은 3일에 1번씩 올려주세요

ㅡ 판매 양식글 지우지 마세요

ㅡ 게시글에 전화번호 올리신분(전번은 구매자가 원할시 비댓글로 주세요)

위의 사항들 1개라도 어길시 통보없이 판매글 이동과 정회원 강등조치 합니다. 

 

◆ 구매하신 분들 주의사항 ◆
판매자 정보 눌러 활동내역 살펴보셔요

게시글이 있는지? 신뢰할수 있는지?

사고시 카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기성이 의심되는 판매글

카페양식을 준수하지 않은 판매자 보시면

운영진들께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꽃이 있거나 꽃대가 있는 것으로 뽑아 보냅니다.

보라색 꽃이 피는 스토케시아 개화주 10포기 1세트입니다.

배송비 포함 15,000원입니다.

신청하시면 계좌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24 new 뿅~
    기쁨이지요 ㅎ
    지니님~
    안녕하시지요 ?^^

    내게온 스토케시아는
    보라중에도
    색감이 너무곱고
    수형도 알아서
    이쁘게 잡아주니
    요즘 행복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24 new 한결변덕(경기제주) 처음 키워보는데
    송이도많이달고
    꽃도오래가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24 new 파도/거창 네ㅡㅎ
    잘이찌요
    들깨옮기느라
    죽을거같습니다
    오늘은감자캡니당ㅎ
    구석에있는이쁜이를캐서옮겨도되나요?꽃이펴서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 작성시간 26.06.24 new 지니2(경남거창) 놀러다니시면서
    꽃만보시고
    농사는 대~충
    하시면되요 ㅎ
    꽃피고있을때
    옴기시면
    몸살있지않을까요?
    기다렸다가
    꽃지고나면 옴기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24 new 파도/거창 옛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