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시아(보라)마감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3 아항이꽃이 스토케시아군요 보라랑흰꽃이 어느구석에서뿅 나타났는데 너무이뿌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이쁘기도 하고 개화 기간도 길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뿅~기쁨이지요 ㅎ지니님~안녕하시지요 ?^^내게온 스토케시아는보라중에도색감이 너무곱고수형도 알아서이쁘게 잡아주니요즘 행복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한결변덕(경기제주) 처음 키워보는데송이도많이달고꽃도오래가는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파도/거창 네ㅡㅎ 잘이찌요들깨옮기느라죽을거같습니다오늘은감자캡니당ㅎ구석에있는이쁜이를캐서옮겨도되나요?꽃이펴서안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지니2(경남거창) 놀러다니시면서꽃만보시고농사는 대~충하시면되요 ㅎ꽃피고있을때옴기시면몸살있지않을까요?기다렸다가꽃지고나면 옴기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파도/거창 옛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