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토케시아(보라)마감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3 아항이꽃이 스토케시아군요 보라랑흰꽃이 어느구석에서뿅 나타났는데 너무이뿌드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이쁘기도 하고 개화 기간도 길어요.
  •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뿅~
    기쁨이지요 ㅎ
    지니님~
    안녕하시지요 ?^^

    내게온 스토케시아는
    보라중에도
    색감이 너무곱고
    수형도 알아서
    이쁘게 잡아주니
    요즘 행복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한결변덕(경기제주) 처음 키워보는데
    송이도많이달고
    꽃도오래가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파도/거창 네ㅡㅎ
    잘이찌요
    들깨옮기느라
    죽을거같습니다
    오늘은감자캡니당ㅎ
    구석에있는이쁜이를캐서옮겨도되나요?꽃이펴서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지니2(경남거창) 놀러다니시면서
    꽃만보시고
    농사는 대~충
    하시면되요 ㅎ
    꽃피고있을때
    옴기시면
    몸살있지않을까요?
    기다렸다가
    꽃지고나면 옴기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26.06.24 new 파도/거창 옛썰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