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참으아리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87 목록 댓글 17

으아~

향기가 넘 좋아~~~

가서 제대로 못보고왔다니 억울하여 땡겨땡겨

구분할수 있네요

제눈에..

어찌하여 한지붕 두가족이 사는겐지..

함께 있네요

이제 구분 갑니다...

요것만  좁은잎사위질빵!

미쳐요

요 아이 찍으러갔다 으아리만 가득

이그~

이 하수를 오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11 저 바닷가 다녀온지 오래되어
    지금은 찾아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별노래 | 작성시간 26.06.11 일타쌍피구만 뭘그라요 향기는 덤이고~~^^
  • 작성자허허 | 작성시간 26.06.11 햐아~~적기에 멋진 녀석을 만나셨습니다
    먼길 수고하신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으아리와 좁은잎사위질빵 2종이 섞여있어 헷갈리죠
    처음볼땐 같은종으로 생각되지만 자세히 보면 잎모양. 꽃모양. 직립여부등이 다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땡겨가며 구분 완료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