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향기가 넘 좋아~~~
가서 제대로 못보고왔다니 억울하여 땡겨땡겨
구분할수 있네요
제눈에..
어찌하여 한지붕 두가족이 사는겐지..
함께 있네요
이제 구분 갑니다...
요것만 좁은잎사위질빵!
미쳐요
요 아이 찍으러갔다 으아리만 가득
이그~
이 하수를 오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태균 작성시간 26.06.11 저 바닷가 다녀온지 오래되어
지금은 찾아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별노래 작성시간 26.06.11 일타쌍피구만 뭘그라요 향기는 덤이고~~^^
-
작성자허허 작성시간 26.06.11 햐아~~적기에 멋진 녀석을 만나셨습니다
먼길 수고하신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12 으아리와 좁은잎사위질빵 2종이 섞여있어 헷갈리죠
처음볼땐 같은종으로 생각되지만 자세히 보면 잎모양. 꽃모양. 직립여부등이 다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ㅎ 땡겨가며 구분 완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