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칼호/스마트폰 파노라마(2026/05/15~05/2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06 1주일의 시간이 빠르게 지나지요.
시간이 이렇게 지나네요 -
작성자파미르 작성시간 26.06.07 멋진 곳, 잘 다녀 오셨네요^^
-
작성자새울림 작성시간 26.06.07 파노라마 멋집니다. 옆자리에 앉았던 러시아 아가씨가 바이칼 가면 오물이라는 생선요리 꼭 먹어보라고 추천했는데, 연어요리 비슷한 거 먹었으니 그게 아닐까 싶습니다.
-
작성자대암산 작성시간 26.06.08 책에서나 보던 바이칼호를 눈앞에서 보셨으니 얼마나 행복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멋진 바이칼호를 감상합니다.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10 바이칼호 주변의 집들이랑
멋진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