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1차 산란)
성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이조아 작성시간 26.06.09 유조 모습이 차암 천연덕스럽군요 수고믾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꿈꾸는나무 작성시간 26.06.09 이소한 새끼들과 부모새들을 잘 담아 오셨습니다.
덕분에 잘 감상했습니다.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09 아기새와 어미새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09 식장산에서는 텃새화가 안 되었는지 요 근래에는 볼 수가 없더군요.
귀여운 유조까지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으랏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산에서는 1년 내내 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