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팔색조

작성자난이조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0 목록 댓글 15

 

 

 

그토록 보고팠던 아이~`

핀도 안맞은 녀석까지 보여드리는심정 훼아려주십시요  이젠 여유를 갖고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이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역쉬...최곱니다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09 귀한 친구를 멋지게 포착하셨네요. 역시 이름처럼 아름다워요.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9 팔색조가 그리 보고싶었군요
    저는 7~8년전에 광양에서 팔색조가 육추중인 둥지까지 만나보았습니다
    새사진에 별로 관심이 없어 폰으로 한방 담고 그냥 나왔었네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나도 마이 보고시포요.
    이렇게 만난 것도 행운이지요.
  • 작성자허순호72 거제 | 작성시간 26.06.10 이제 짝짓기 끝나고 육추중인지 기척도 없습니다
    지인말로는 거제에 엄청왔다고 했습니다
    본인은 육추사진은 안찍으신다고 ~~
    어미새 엄청 스트레스 받는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