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를 찾아보자 집중하고 살피니 큰유리새 벌레 물고 있는 모습 그럼 무조건 육추중이죠
어디로가나...끝까지 지켜보자 하고 둥지 발견..
암컷은 통 안보이고 수컷만 열심인 모습
다시 찾아가니 이상타..큰유리새가 안보여요
둥지도 왠지 조용~~~
그후 들은 소식 암컷은 당하고 수컷 혼자 육추하다
아가새 몇 일찍 이소시킨것으로 예상 둥지안에 포기한 알두개만 덩그러니 남았다네요
포기해야만 했던 아빠 심정 짠~해집니다
몇일동안 깜깜무소식이여서 둥지를 보니 이 모습
동무님이 보내준 안타까운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13 둥지가 왜 ?
사람이 ? -
답댓글 작성자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수컷이 포기한 둥지에요
몇일동안 아빠새가 오지않아 둥지를 살피니 아가새 몇 이소 시키고 둘은 포란부터 포기한듯요 -
작성자구룡포 작성시간 26.06.13 숲속의 수컷을 멋지게 담아주셨네요. 아름다워요.
-
작성자빛으로 작성시간 26.06.14 어두운데 날샷까지 멋지게 담으셨네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5 예쁜아이인데
바로 앞에서 호버링도 해주었는데
어두우니 사진이 영 거시기 했는데 그래도 날샷 비스므리 잡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