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큰유리새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48 목록 댓글 15

둥지를 찾아보자 집중하고 살피니 큰유리새 벌레 물고 있는 모습 그럼 무조건 육추중이죠

어디로가나...끝까지 지켜보자 하고 둥지 발견..

암컷은 통 안보이고 수컷만 열심인 모습

다시 찾아가니 이상타..큰유리새가 안보여요

둥지도 왠지 조용~~~

그후 들은 소식 암컷은 당하고 수컷 혼자 육추하다 

아가새 몇 일찍 이소시킨것으로 예상 둥지안에 포기한 알두개만 덩그러니 남았다네요

포기해야만 했던 아빠 심정 짠~해집니다

몇일동안 깜깜무소식이여서 둥지를 보니 이 모습

동무님이 보내준 안타까운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3 둥지가 왜 ?
    사람이 ?
  • 답댓글 작성자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수컷이 포기한 둥지에요
    몇일동안 아빠새가 오지않아 둥지를 살피니 아가새 몇 이소 시키고 둘은 포란부터 포기한듯요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3 숲속의 수컷을 멋지게 담아주셨네요. 아름다워요.
  • 작성자빛으로 | 작성시간 26.06.14 어두운데 날샷까지 멋지게 담으셨네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예쁜아이인데
    바로 앞에서 호버링도 해주었는데
    어두우니 사진이 영 거시기 했는데 그래도 날샷 비스므리 잡았네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