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유리새 작성자순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난이조아 작성시간26.06.13 고생하신 흔적이지요 전 아직 찾덜못했어요 ㅎ 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3 안타까운 소식이군요사람도 동물도 늘 좋은 소삭만은 있지 않지요몇몇 이소한 큰유리새들 잘 자라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산바람꽃 작성시간26.06.13 안타까운 소식이네요~큰유리새 수컷 아가들과 잘 살아가길 바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낭 작성시간26.06.13 에고 안타까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13 먹이사슬의 한 과정일 터이지만 안타깝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3 아공~ 안타갑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3 애고~슬프고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는 일이죠부화하지 못한 알을 보는 아빠새의 맘이 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13 이궁~안타깝네요ㆍ알두개를 포기한 아빠새의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26.06.13 아이쿠! 이런 변을 당했군요.자연생태의 일면이지만 안타까운 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3 생태환경의 일부지만 안타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3 둥지가 왜 ?사람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수컷이 포기한 둥지에요몇일동안 아빠새가 오지않아 둥지를 살피니 아가새 몇 이소 시키고 둘은 포란부터 포기한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13 숲속의 수컷을 멋지게 담아주셨네요.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으로 작성시간26.06.14 어두운데 날샷까지 멋지게 담으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5 예쁜아이인데 바로 앞에서 호버링도 해주었는데어두우니 사진이 영 거시기 했는데 그래도 날샷 비스므리 잡았네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