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까마귀부전나비는
날개 윗면이 고르게 검은색(흑갈색)이라 "까마귀" 이미지가 강하고
다른 까마귀부전나비들에 비해 확연히 작아서 "꼬마"가 자연스럽게 붙은 것이라 합니다
아쉽게도 날개를 펴주지 않아서 날개 윗면을 못 담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18 윗면은 못 보셨어도 아랫동네서는 볼 수 없는 녀석을 만나셨으니 좋은 일이지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더 기다려 볼껄 후회 했어요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9 요즘 활력이 넘치십니다
나비쫓아 떠난 그녀
멋집니다
이쁜 나비 넘 많아요
나비 찍기 쉽지않아요 수고하신 덕분에 귀하고 이쁜 나비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나비. 어려운데 잼 있어요ㅋ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1 어쩌면 이웃님은 이렇게나 예쁜 나비를 멋작으로 담아오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