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바위취

작성자연분|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14

새보러 갔다가 만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허 | 작성시간 26.06.09 바위취 정말 예뻐요
    증심사입구에 많이 있군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9 동네 산책로에 풍성하게 피었더군요...
    군락으로 멋집니다..^^*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09 꿩먹고 알까지 드셨군요~ㅎ
    바위취 군락 멋지옵니다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무등산 바위취 길게 늘어진 꽃잎도 이쁘고 동글동글 잎도 예쁜 아이
    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4 바위취가 급 보고싶은데요
    꽃들이 잘 달려있네요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