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보러 갔다가 만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허 작성시간 26.06.09 바위취 정말 예뻐요
증심사입구에 많이 있군요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09 동네 산책로에 풍성하게 피었더군요...
군락으로 멋집니다..^^* -
작성자변산바람꽃 작성시간 26.06.09 꿩먹고 알까지 드셨군요~ㅎ
바위취 군락 멋지옵니다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10 무등산 바위취 길게 늘어진 꽃잎도 이쁘고 동글동글 잎도 예쁜 아이
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작성시간 26.06.14 바위취가 급 보고싶은데요
꽃들이 잘 달려있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