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개개비 리사이틀

작성자풀잎피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68 목록 댓글 10

 1수 개개비 리사이틀

 

개개객 개개객 개개비 리사이틀

연꽃나라 무대 위는 스트라이크 죤

까르르 이름을 달라 외치는 아기새

 

2수 연꽃나라 속삭임


타인 사진 보고나서 시조짓는 당신이여
연꽃나라 초대장에 당신이름 적었다요
오셔서 우리 모습을 아름답게 읊어주오

 

주은님 사진 캡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2 키야~~~~
    독무대네요
    멋진 무대위 무슨 노래를 부르나요?
    앵콜~~~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2 사진을 담고 그림을 그리는 화가님
    사진을 담고 글을 쓰시는 작가님
    사진,그림을 보고 시인이 되시는 분들을 보면
    참 부럽답니다..^^*
  • 작성자별노래 | 작성시간 26.06.12 제목부터가 멋집니다
    곧 다가오는 연꽃과 개개비 시즌이 기다려 집니다.
  • 작성자아로 | 작성시간 26.06.12 개개비사진은 많이 보았는데
    시조는 처음 읽습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4 목이터지게 짖습니다 ㅎ
    곧 보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