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s / Bananarama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d4-1ASpdT1Y?si=PFb5-E0xN0m_pcB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15 안무는 요즘에 비하면 조금 촌스러워도 노래는 시원스런 팝입니다~^^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5 여성 트리오의 강렬한 음색과 안무가 정겹네요.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디스코음악다시들으면 그 시절로 들어선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