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s / Bananarama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5 안무는 요즘에 비하면 조금 촌스러워도 노래는 시원스런 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15 여성 트리오의 강렬한 음색과 안무가 정겹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21 new 디스코음악다시들으면 그 시절로 들어선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