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허사상 한국학을 말하다. 13회 - 7 작성자釋대원성| 작성시간24.10.08|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釋대원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0.08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량화* 작성시간24.10.09 體는 사마타가 되도(고?), 用은 위빠사나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釋대원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0.09 무량화* "고"가 맞아요."도"하려면---體는 사마타가 되[도] 用은 사마타가 안 됩니다. ←이래야지요?體는 사마타가 되[고], 用은 위빠사나가 됩니다. ←이것이 100점이군요.아주 아주 세밀히 보셔서 참으로 고맙고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량화* 작성시간24.10.10 釋대원성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佛寺 선근회향요익중생 작성시간24.10.08 나무대방광불화엄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연행 작성시간24.10.08 眞空妙有...理事無碍法界 고맙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적 작성시간24.10.08 고맙습니다.나무 대방광 불 화엄경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法雨性 작성시간24.10.08 고맙습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妙法樹 작성시간24.10.08 고맙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등행 작성시간24.10.08 고맙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니주 작성시간24.10.09 理事無碍法界 : 理法界, 事法界가 서로 융통한다.[理法界] ㅡ 眞如門(中, 未發). 體(定, 사마타)[事法界] ㅡ 生滅門(和, 已發). 用(慧, 위빠사나)色卽是空 空卽是色. 定慧雙修, 止觀兼修. 眞空妙有.고맙습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釋대원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0.09 노트정리 100점! (제가 건방진 행위지요? 추사 김정희가 잘 썼다고 해야 잘 쓴거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自明華 작성시간24.10.09 고맙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산(靑山) 작성시간24.10.09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日覺心 작성시간24.10.10 나무대방광불화엄경 나무대방광불화엄경 나무대방광불화엄경아주 간단하게 眞空妙有로~ 理法界, 事法界를 그리고 理事無碍法界를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좀 더 자세한 쉽지않은 강설을 녹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묘심행 작성시간24.10.15 댓글도 재미있습니다ㅎㅎㅎ_()()()_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惺牛大華 이삼연 작성시간24.10.17 文光스님 - 韓國學(呑虛思想) - 13-7. 八萬大藏經의 꽃, 華嚴 四法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