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H 소식]4월 4일 하남 팬사의 윤호. 남신이자 소년인 정윤호. 세젤예. 세절귀뿜뿜 영상 모음, 윤호의 팬보이들, 윤호인별 기사로 남신 인증

작성자dhhope|작성시간18.04.04|조회수2,357 목록 댓글 15




바쁘기도 했지만

소속사와 그 일당들의 황당한 일처리에 

글을 쓰고 싶지 않아 늦어졌어요.

우선 오늘 팬사부터 하나씩 자료 올릴게요

어떤 이유로든 누군가의 것을 빼앗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작자들에겐 덤으로 더한 악업이 돌아갑니다.


뮤비에서의 그런 엉망인 일처리..

혐한을 부르게 하는 시지..

그로 인한 뮤비 어카운트의 소실..

윤호를 향한 찬양의 댓글들도 모두 사라진..


타아이돌팬들이 그럽디다.

평행선 엄청 기대했는데 별로라고.

하지만 윤호는 존잘이라고..


아마 윤호의 무대를 보고 기대했을 겁니다.

근데 윤호는 원경으로만, 

누군가의 배경으로 사용된..

하지만 참으로 웃긴 건.

윤호가 씬스틸러라고..

별로 나오지도 

클로즈업도 별로 없는데

천사 윤호로 각인된 뮤비었습니다..



누군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그룹 이미지마저도 떨어뜨리는 오만과 독선.

총체적 난국입니다.. 그저 흙탕물 속의 연꽃인 윤호



사진은 계속 업할 게요..

짬짬히 다시 봐주세요




















  • yunho2154
  • 내 인생의 금발 체험~ 나쁘지 않았다!! 우리 창민이와 함께!^^






yunho2154


으른으쓱춤 다같이 해봐요~ 은근 잼있어요^^ 운명~!!



동방신기 유노윤호, 파격적인 금발 변신 '남신' 인증   네이버뉴스 





    'K-POP 황제' 유노윤호가 금발로 파격 변신한 셀카를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의 금발 체험~ 나쁘지 않았다!! 우리 창민이와 함께!^^"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는 밝은 금발로 염색해 동화 속 왕자님 미모를 자랑했다. 어떠한 컬러도 완벽히 소화해 내는 유노윤호의 뛰어난 얼굴에 팬들의 탄성이 이어지고 있다.

유노윤호는 동방신기의 새 뮤직비디오 '평행선'에서 밝은 금발로 변신해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줬다.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옷과 동일한 것으로 보아 촬영 전후에 찍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편, 동방신기는 5월 5~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한국 단독 콘서트 'TVXQ! CONCERT -CIRCLE- #welcome'을 개최하며, 오늘 오후 8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진행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yunho2154

  • 우리집과 다른 구조...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내 집이 좋다^^!!!





































이미지: 사람 2명, 웃고 있음, 실내











윤호의 팬보이들!!






















오늘 올라온 사진.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신발


















윤호는 언제나 이런 스탠스를 지닌 사람입니다..













180403 하남스타필드 팬사인회 오빠 손가락에..😢 오빠 우리 건강 꼭! 챙겨요. 오늘도 정말 고마워요.♥️
















 2시간 전

심쿵쾅쿵쾅..... 할 말 하나도 못했는데 !!!!!! 선물 주면서 말 한마디 하구, 넘나 떨려서 사인하는 것만 지켜보다가 "저 처음왔어여...." 라고 한거? 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이따 후기 남겨야게따.. 남편이 찍어준사진! 눈빛 넘느 스윝~😚




180404 나 아무말도 안했는데 고마운 을 앞에 써줬다 하트도!!!!!
덕분에 더더욱 멍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멍청이야.. 그래도 그 미소에 내가 녹아내리뮤...





마마시큐의 인별..























윤호 이렇게 다친 손으로 사인했다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맑은 사람...



Yunho, what happened to your hands?��😱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어린이


이미지: 사람 1명, 어린이, 근접 촬영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어린이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웃긴 슴...


이런 오기는 어디서 오는 걸까?

윤호 게시글에 타멤버 이름부터 먼저 올리는

 저런 탐욕은 어디서 비롯된 걸까?



타멤버 게시글은 2월에 올라왔는데 

그때 윤호 이름이 있었다면 이렇게까지 성토하지 않았을 텐데...

전혀 낫씽.. 없다는.


1.은 윤호 게시글에 달린 멘트

2는 타멤버 게시글의 멘트


이놈의 슴은

윤호건 동방꺼, 아니 타멤버 꺼

타멤버 꺼는 타멤버 꺼..


우리 나라 고전에서 많이 등장하는 구절..

읾명 놀부 심보라고 하죠..


javiermartinart

Pleased to share with you my collaboration with @smtown featuring Blindness Light of

 @tvxq.official More to come!

#Blindness #東方神起 #TVXQ #최...민#yunho #동방신기 #jungyunho





1                                                            2





윤호 다른 아이돌들과 즐거운 시간..


정말 그렇다..


윤호, 키, 정신...



180324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출처: http://tv.naver.com/v/2955101



윤호의 초울트라급 미모^^



180320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카루소(CARUSO))


출처http://tv.naver.com/v/2954723




완전체로 돌아온 동방신기


2018.04.04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으로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 동방신기. 데뷔 15주년을 맞은 2018년, 그들의 컴백 소식에 아시아 가요계가 술렁거리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런 동방신기가 3월 말 새로운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레옹>과 만났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와 믿음, 그리고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이야기하는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는 스타일리시한 남자의 완숙한 매력을 물씬 풍겼습니다.



로터스 핑크 컬러의 실크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 레드와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핑크 베스트 모두 에르메네질도 제냐 꾸뛰르. 브레이슬릿, 링 모두 티파니 


지금처럼만 지냈으면 좋겠어요. 다만 제 개인적 욕심으로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그리고 동방신기로 남았으면 좋겠어요.(윤호)






LEON(이하 L3년 만의 컴백입니다. 활동을 앞둔 소감이 어떤가요?

윤호(이하 Y) 오랜만에 정식 앨범 활동을 하니 많이 설레요. 그동안 공백기가 길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동방신기 완전체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창민(이하 C) 앨범이 완성도 있게 잘 나와서 뿌듯해요.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그동안 저희가 해보고 싶었던 모든 것을 이번 앨범 작업에 쏟아부었어요.





L 앨범 준비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면요?

C 저희가 전면에 나서 주도한 앨범이라 그런지 어느 때보다 애착이 가요. 지금껏 발표한 앨범 중 가장 참여율이 높았던 것 같아요. 가사도 직접 쓰고, 스태프와 함께 곡 테마나 방향을 상의하면서 함께 만들었죠.
Y 마치 한 권의 매거진 같은 앨범을 만드는 게 목표였어요. 저희 앨범을 보면서 선물 받은 느낌이 들었으면 했거든요. 왜, 매거진 살 때 책 안에 무슨 내용이 있을지 궁금하고 설레잖아요.

L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Y 예전에는 각 잡힌 센 스타일이 좋았어요. 하지만 요즘은 약간 힘을 빼는 게 멋져 보여요. 이제 저희도 노련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 때가 됐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 앨범에서 그런 고민을 풀어내려 노력했어요.


 많은 사람이 윤호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숫자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하더군요. SNS를 하면서 그런 반응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Y 그 숫자에 큰 뜻은 없는데…. 궁금해하신다고 하니 되레 제가 질문을 드리고 싶네요(웃음). 무슨 뜻이 있을지 댓글로 이야기를 주고받는 거죠. 만약 그 안에 저와 똑같은 생각을 가진 분이 있다면 신기하고 놀라울 것 같아요. 이런 궁금증을 주고받는 것도 팬들과 소통의 한 형태태라고 생각해요. 재미있어요. SNS의 묘미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hhop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4.05 윤호에게 안티자료 갖다 주고 주눅 들게 하고 위로해 주는 척 하는가 본데 윤호야. 안티자료 제작사가 바로 니가 있는 곳이고 안티질 하는 사람도 바로 네 주변인들라는 것만 알아두렴. 대중들 진리나 숫자 그딴 거 다 몰라. 아는 이들이 바로 누구겠어. 윤호 활동을 잘 아는 내부자들. 팬덤의 양아치들, 소속사 그런 사람이란 것만 알아. 병주고 약주고 하는 이들을 믿지마.. 섹션에서 또 뭐가 나올지 불안해하던 모습 잊혀지지 않는다. 너에게 안 좋은 빌미을 제공해준 이가 바로 너의 주변인들, 본인은 평화주의자, 멤버와 정반대라고 한다면 윤호는 비평화주의자, 경쟁을 즐기는 그런 사람으로 매도하는 거잖아. 가짜를 믿지마요.
  • 답댓글 작성자크림빵 | 작성시간 18.04.06 가짜를 믿지마요 222222222222
    윤호가 어떤 신념으로 나아가는지 알것 같은데 그런데 진심을 받을 자격이 없는 자들도 있어요.
    소시오패스들은 정상인의 진심어린 마음을 이용해서 자신의 이득을 추구하는 성정을 가졌다고 하니
    그런 가짜들의 거짓말을 믿지 말아요.
  • 작성자dhhop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4.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닻별 | 작성시간 18.04.05 작년에 윤호 전역할때, 신동이 한말 : 신동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방신기 유노윤호 축 전역. 빨리 와. 기대할게. 전역할 때 뭐 할지 기대돼. 26사단 군악대 오늘이 진리구나. 느닷없는 살인 예고해주세요. 전역하면서도 짤 만들 것 같음”이라고 덧붙였다."라는 글과 함께 유노윤호의 사진을 게재했다.
  • 답댓글 작성자닻별 | 작성시간 18.04.05 제대날 동료의 굴욕짤을 더 만들게하고픈 열망을 내비치는 비열함. 이것이 회사 분위기상 용인되고 장려되는 분위기가 아니라면, 감히 이런 조롱하는 인스타를 올리는 자신감을 내보이기 힘들었겠지. 회사 분위기 참 알만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