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연금복권당첨
|작성시간26.06.05
저도 줌님과 같았거든요? 뭔가 얼굴결제 민망하고.. 얼굴인식 뻘쭘하고 그럴거 같아서 등록도 안하고 있다가 근데 페이스페이 등록하면 6천원 할인쿠폰 준다고 하고 안쓰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해봤는데 진짜 별거 없더라고욬ㅋㅋ 얼굴 인식 그냥 스치듯이 하는 수준이라.. 한번 해보세요!!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5
ㅋㅋㅋ처음만 어렵고 너무 잘써요... 왜냐면 폰도 안들고가도 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