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스 페이스페이 잘 쓰세요?

작성자황금알|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연금복권당첨 작성시간26.06.05 저도 줌님과 같았거든요? 뭔가 얼굴결제 민망하고.. 얼굴인식 뻘쭘하고 그럴거 같아서 등록도 안하고 있다가 근데 페이스페이 등록하면 6천원 할인쿠폰 준다고 하고 안쓰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해봤는데 진짜 별거 없더라고욬ㅋㅋ 얼굴 인식 그냥 스치듯이 하는 수준이라.. 한번 해보세요!!
  •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5 ㅋㅋㅋ처음만 어렵고 너무 잘써요...
    왜냐면 폰도 안들고가도 되어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