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페이스페이 잘 쓰세요? 작성자황금알|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금복권당첨 작성시간26.06.05 저도 줌님과 같았거든요? 뭔가 얼굴결제 민망하고.. 얼굴인식 뻘쭘하고 그럴거 같아서 등록도 안하고 있다가 근데 페이스페이 등록하면 6천원 할인쿠폰 준다고 하고 안쓰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해봤는데 진짜 별거 없더라고욬ㅋㅋ 얼굴 인식 그냥 스치듯이 하는 수준이라.. 한번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05 ㅋㅋㅋ처음만 어렵고 너무 잘써요...왜냐면 폰도 안들고가도 되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