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스 페이스페이 잘 쓰세요?

작성자황금알|작성시간26.06.05|조회수204 목록 댓글 2

이거 뭔가 쓰기 민망해서 한번도 안써봤는데요 

잘 쓰시는 분 계신가욤

꼭 결제하고 나면 후회되드라구요 ㅋㅋㅋ 

한번 써볼걸 그랬나 싶고, 쿠폰도 아깝구요 ㅋㅋㅋㅋ

이거 쓸때 민망한거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금복권당첨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줌님과 같았거든요? 뭔가 얼굴결제 민망하고.. 얼굴인식 뻘쭘하고 그럴거 같아서 등록도 안하고 있다가 근데 페이스페이 등록하면 6천원 할인쿠폰 준다고 하고 안쓰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해봤는데 진짜 별거 없더라고욬ㅋㅋ 얼굴 인식 그냥 스치듯이 하는 수준이라.. 한번 해보세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처음만 어렵고 너무 잘써요...
    왜냐면 폰도 안들고가도 되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